본문 바로가기
신나게 놀아제끼기/국내 데이트 장소 & 국내 여행

[망원 넓은 카페] 베리핀 카페 _망원동 핫플 / 테라스 넓고 베이커리 완전 많은 예쁜 카페!

by 파랑코끼리 2022. 6. 27.
728x90
반응형

 

망원동은 내가 즐겨 찾는 동네다!!

비교적 가까운 핫플이기도 하고

소품샵도 많아 구경할 게 많다 ㅎㅎ 

 

 

 

 

친언니가 망원동을 너무 좋아할 것 같아 데리고 왔다가

<베리빈> 카페가 평도 좋고 넓고,

테라스 자리도 많아서 골랐다

 

 

 

 

들어가자마자 엄청나게 다양한

베이커리들이 우리를 맞이한다

한 테이블을 꽉 채우도록 종류가 많았다!

이렇게 음료 외에도 먹을거리가 많은 카페는

왠지 든든하다 ㅋㅋ

배고프면 언제든 배채울 것들이 많아서 그런가부다

 

 

 

 

슈가파우더가 얹혀있는 빵들은

언제봐도 맛있어보임 >_<

무슨 효과인걸까..?

눈처럼 소복히 쌓여있는 슈가파우더를

먹어 해치우고 싶은 욕구를 자극하는걸까!?!

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베리빈 카페 바깥에는 테라스 자리가 많다

자리 선택지 많은 것도 매우 마음에 든다 ㅋㅋㅋ

 

 

 

 

독특한 베이커리가 많아서

이것저것 다 사고 싶었던 걸

꾸역꾸역 참으며

단호박 뭐시기랑 말차 뭐시기를 데려왔다 ㅎㅎ 

 

 

 

한적하고 넓은 공간에서

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분들에게

카페 <베리빈> 추천한다!!

 

 

망원동 <베리빈> 베이커리

영업시간 : 월 ~ 일요일 10시 ~ 22시

(21:30 라스트오더)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