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신나게 놀아제끼기/국내 데이트 장소 & 국내 여행

[은평구 카페추천] 진관사 연지원_예쁘고 넓고 테라스 자리 많은 고즈넉한 카페 (feat. 한옥마을)

by 파랑코끼리 2022. 6. 23.
728x90
반응형

 

은평구는 서울에서도 한옥을 물씬 느낄 수 있는

너무나 평온하고 고즈넉한 동네다

뒤에 북한산을 끼고 있어서 공기도 좋은데,

북적거리는 곳 말고 이런데서 살고 싶다는 생각을

종종 한다 ㅎㅎ

 

 

 

 

은평 한옥마을에 있는 상가 중 

카페가 90%인 것 같다

거기서 주욱 올라가다보면 진관사로 올라갈 수 있다

진관사는 사람도 좀 적고,

평화로운 분위기가 아주 으뜸이다

 

 

 

 

 

꾸리꾸리한 날씨에도

한옥이 있으니까 되게 웅장해 보였다..!

 

 

 

 

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 >_<

서울이지만 이 한적한 분위기가

마치 서울이 아닌 것 같은 분위기다

ㅎ.ㅎ

 

보쌈정식 1만원

 

 

근처에 [사돈댁 족발]이라는 식당에

그냥 랜덤하게 들어갔는데

점심 특선으로 가격도 괜찮고 맛도 있었다

 

 

 

 

 

평이 많지는 않지만 꽤나 후기가 좋은 식당이었다

 

 

 

 

지금도 점심특선 하나...?

주말인데 막국수랑 보쌈정식

가격이 상당히 혜자스러웠다!

 

 

 

진관사 연지원 가는 길

 

 

 

진관사 연지원 카페에서 빙수를 먹었다

안에 엄청 넓게 정원도 있고,

테라스 자리도 많아서

앉을 자리는 걱정이 없다!

 

 

 

 

 

슬슬 걸어올라오기에도

부담스럽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,

유모차를 끌고도 많이들 오시는 것 같았다.

 

 

 

 

 

테라스 자리 말고도 이렇게

작은 방으로 된 자리도 있는데

아주 느낌있고 예쁘고 좋았다 ㅎㅎ 

밖에 덥고 걷느라 다리도 아팠는데,

방에서 푹 쉬다가는 기분이었다

 

 

 

 

 

당연히 따로 예약해야 될 것처럼 생겨가지고는

그냥 자유롭게 먼저 들어가는 사람이 임자였다ㅎㅎ

 

 

메뉴판

 

 

 

은평구는 와도 와도 또 오고 싶은 곳이다!

연지원 진짜 손에 꼽게 좋은 카페인데

아쉬운건 빨리 닫는다는 거 ㅇ_ㅇ. .

 

 

 

 

운영시간

월~일 : 9시 ~ 17시30분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