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신나게 놀아제끼기/국내 데이트 장소 & 국내 여행

[남원여행] 구 서도역 영상촬영장_고즈넉한 미스터 선샤인 촬영지 (사진찍고 산책하기 너무 좋음♡)

by 파랑코끼리 2022. 6. 23.
728x90
반응형

 

드라마 <미스터 선샤인> 촬영지로 유명한

구 서도역 영상촬영지를 다녀왔다 ♡

전라도까지 내려가려면 진짜 맘먹고 가야되는데

이번 전라도 여행 중 가장 좋은 장소로 손꼽고 싶다!!

 

 

 

 

주차장이 있었던가..?

있다면 매우 협소해서 그냥 근처 골목길에 대고

산책해야 되는 곳이다 ㅎㅎ

관광버스 타고 단체 관광으로도 오는 곳 같았다

구경 다 하고 떠날때쯤

한 무리의 관광객들이 내리고 있었다

 

 

 

 

구 서도역 영상 촬영지에서는

마치 과거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.

실제로 이 장소는 최명희 작가의

대하소설 <혼불>의 주 무대였다고 한다.

 

 

우리나라에 이런 곳이 있었는지 몰랐는데

너무 한적하고 평화로웠다.

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

나무 기차역으로 알려져있다. 

 

 

 

 

 

지금은 폐역이 된 서도역은

남원시가 선정한 지역 7대 비경 중 하나라고 한다.

드라마 <미스터선샤인>뿐만 아니라

영화 <동주>의 촬영지이기도 하다!!

 

 

 

 

녹슬어 있는 철길도 레트로한 매력이 있고, 

철로를 사이에 두고 메타세콰이어 나무가 펼쳐져 있다

나무들이 만든 그늘을 따라 걷다보면

마음이 편안해진다.

 

 

 

 

 

정체를 모를..

예쁜 하얀 집들 ㅋㅋㅋ

 

 

메타세콰이어 나무길 ♡

 

 

어기 역 이름과 함께 옆에 

자전거가 높여있는데

여기가 아주 핫한☆ 포토 스팟이다

나도 여기서 자전거 타는 척 하면서 사진 몇 장 건졌다 ㅎㅎ

사람들 많아지기 전에 호다닥 가서 겟!

 

 

 

 

 

 

조금은 한적하고 평화로운 여행을 원한다면

구 서도역 영상촬영지 강력하게 추천한다!!

다음에 또 전라도 여행을 하게 된다면

다시 한 번 들르고 싶다 ㅠ^ㅠ

 

 

컨셉 잡아서 사진 찍기에도 최적의 장소다!

한 무리의 남학생들이 추억을 만들러 같이 여행온 거 같아

흐뭇하게 사진을 찍어줬다

 

 

갱장히 귀여운 제비 벽화 !

 

 

정체 모를 하얀집 뒤편에는 이렇게 귀여운 벽화가 그려져 있었다

넘나 귀염뽀짝하여라

 

ㅎㅎㅎㅎ

 

 

반응형

댓글